대출업무에서 고객정보를 담은 전자문서들을 필수적으로 첨부 후 금융사로 이관되고 있습니다. 최근 들어서는 고객의 인적 사항이 유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 다수의 업체에서 고객정보(전화번호 등)를 전산에 입력하는 대신 문서에 기재하였고, 이를 노린 문서 불법 열람/다운로드에 의한 피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.
외부 침입자는 물론, 내부 사용자에 의한 고의나 사고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정보유출을 철저히 방지할 수 있는 방안이 필요합니다.
시큐라에서는 대출모집업무 종사자들의 3만개이상 유저를 관리하면서 얻은 현장경험과 축적된 기술과 역량으로 보안에 대한 새로운 접근을 제안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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